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S모닝와이드방송출연 고지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1:11

    안녕하세요 뉴스킨 부부사업자인 강석진, 신희선입니다.​ ​ 오거의 매일 포스팅은 뉴 스킨 3월 대리점 되고 2월부터 시작한 건강 기능 식품의 덕분에, 고지혈증, 완치의 간 기능 수치 정상으로 돌아왔다. 후기를 올리고 드립니다.


    ​ 하루 평균 한개 44명의 생명을 혈관 질환 전 세계의 사망 원인의 하나 정도는 심혈관 질환의 중년층 40대~50대 동용사 급증의 원흉 심장 질환 생명을 위협하는 돌연사 주범 심근 경색 혈관은 70퍼.세인트까지 망가져도 증상이 과인타과가 아닌 경우가 많기 때문에 증상이 생성되면 돌연사하는 실현성까지 있는 몸 안의 시한폭탄과 같은 위험.


    >


    원인은 혈관비만은 성인병은 물론 생명을 가져도 무거운 후유증을 남기는 심뇌혈관질환을 일으킵니다.


    >


    혈관비만혈관도 살이 찐다고 한다⇒수도관이 오래되면 관 내부에 녹이 슬고 이물질이 쌓입니다.우리의 혈관도 나이가 들면서 노화되어 노폐물이 쌓이게 됩니다.혈관 비만이라고 하는 것은 혈관이 뚱뚱하다고 생각을 하면 나옵니다.


    >


    체중이 정상인 사람도 체지방이 높으면 마른 비만이 더 위험하고, 저체중도 위험하다고 하니 혈관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해 혈관에 필요한 영양소를 꼭 챙겨야 한다는 것입니다.


    >


    뉴스킨 워크인 센터에서 인바디 측정과 관리 컨설팅도 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 주시면 체크해서 체지방 줄이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010-2027-5107☎ 010-3718-5107정상 범위 남자는 15~18%였으며는 20~25%


    >


    이상적인 멕아프 35~45혈관 비만 맥박 45이상 혈관 노화 맥박 60이상 노화가 심한 동맥 경화 위 홈궁(병원에 바로가 타니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


    고혈압, 당뇨, 만성신부전증, 혈관은 중성지방이 쌓이면 혈관벽이 뚱뚱해지고 혈관비만은 흡연보다 본인이 나쁜 식벽이 매운 소식품 및 기름진 소식품을 많이 드실 경우 위험한 식벽으로 생각하십시오.


    >


    체지방에 도움이 되는 유산소 운동 파워 워킹에서 나쁜 콜레스테롤 텔레 롤의 수치를 아침 춤추기에 도움이 되어 있고 하루에 30분 이상 운동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


    저는 뉴스킨 사업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지만, '좋은 것만 넣는다'는 슬로건은 '나쁜 것은 못 넣는다'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


    tr90 3개월 코스 중 두달 만에 독소를 배출시키고 혈액 순환 개선을 통해서 한 생약을 먹어야 충격으로 동무올 수 있었습니다.


    >


    좋아진 수치 실제 사례를 블로그에 게재했을 뿐인데도 SBS모닝 와이드 작가님한테 전화 연락을 받고 방송 촬영에 협조해서 지난주 목요쵸쯔 방송 3부에 출연했습니다.


    >


    남편은 유스 스팸 3이라는 뉴스킨 제품만 섭취했을 뿐인데 간 건강 수치가 정상치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


    4년간 치킨 점포를 운영하고 배달 아르바이트 3명의 주방 아르바이트 3명이 1운영되니까 night의 섭취를 피자, 치킨이고 노는 경우가 많았고 어린 아이들을 보고 있는 집에 밤늦게 야식을 만들어 먹는 날이 망앗옷슴니다.


    >


    식용스프쵸은이에키 중요하다고 느낀 부분은 40대 초중반이면 나는 재작년 자궁 내근 중 2년 전에 수술, 지난해 5월, 고지혈증 판정, 지난해 5월 남편은 지방 간 수치 이상으로 3개월에 한번 검사, 지난해 11월 91폴립과 도우이속 2개의 발견, 담낭 제거 수술을 했어요.몸이 망가지는 건 한 순간이었어요.


    >


    >


    뉴 스킨 사업에 2년 반 만에 최고 직급자가 된 동생 내외에 영양제 뉴스 스팸 3를 선물로 받아 한달에 몸이 좋아짐을 느끼고 건강도 챙기고 건강 기능 식품을 하고 있는 저에는 세론의 아이템에 누군가에 시달할 수 있다는 교은헤이 들었는데 이렇게 방송 언론에 타게 되리라고는 쵸은이에키 몰랐다.


    >


    우리가 이렇게 건강을 되찾은 것처럼, 나쁘지 않게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삶을 살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앞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들을 만한 삶, 앞으로 태어날 고객도 있어서 행복하다.​


    >


    이제부터 바빠질 것 같은 예감... 어떻게 고객의 마음을 잡아? 웃기는 수치로 염증 다알리, 체질 개선, 건강한 몸을 되찾아주는 에이지록 성분 하나를 가지고 탄력 바디로 유지될 수 있도록 저희 부부가 함께 도와드리겠습니다.


    >


    https://youtu.be/z9QU4vEHGgc


    어떤 상품을 드시고 좋아하셨는지 궁금하시면 아래에 문의해 주십시오.☎ 0하나 0-2027-5한 07☎ 0하나 0-37하나 8-5한 07하나:하나, 카카오 토ー쿰은기에후에크 수 있고, 아래의 사진을 클릭하세요 파라프입니다.


    >


    #평택뉴스킨 #혈관영양제 #수원뉴스킨 #퍼머넥스 #바이오징코 #기억력영양제 #뇌에좋은영양제 #동탄뉴스킨 #뇌영양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