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3:08

    기쁩니다!한정 해양대 입학 홍보 대사 아라미 하나 6기 히나타인입니다.


    >


    나도 한국 해양 대학에 입학한 동기와 과정을 포스팅할께요~!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 여러분들, 연령, 어느 1을 하고 싶은지,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그리고 그것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수능 공부하고 있습니까?한국 해양 대학에 훙미이 있어서 이 블로그를 보던 여러분은 꿈이 확고한 인물 1도 있지만 나 같은 경우는 정예기 미래에 대해서 생각이 많은 고등 학교 시절을 보냈다.


    >


    고등학교에 입학하자마자 어느 대학에 가고 싶은지, 하나 하고 싶은지, 그 다음이 다 선생님과 소음을 하죠?나는 게다가 그 소음 때문에 대답을 할 수 없었습니다. 꿈이 없었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초등학교, 중학교 때부터 공부는 늘 그랬듯이 꾸준히 열심히 해왔고 역시 앞이 보이지 않는 미래에 대비하여 열심히 해야 한다고 소견했기 때문에 무책의 꿈도 없이 그저 입시 프로그램에 맞추어 공부만 했습니다.​ 그렇게 고교 3학년이 되어 최근 쵸쿰웅 내가 말 밑이 하고 싶은지 모릅니다.학생들을 가르치는 교사, 제가 과학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생명과학, 또는 화학 교사가 되고 싶었습니다.그리고 또 한가지, 제가 천문쪽에 굉장히 관심이 있습니다! 교사나 천문학자가 되고 싶었겠죠.그런데 여러분, 현실적으로 천문학자가 되기 위해서는 석사 박사 학위까지 따는 게 대부분이고, 그렇게 하나 0년 정도 공부하고 받는 돈이 얼마나 된대요? 내가 찾은 자료는 많아도 월 200만원? 정도밖에 되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교사는 돈을 많이 버는지, 그렇지도 않잖아요. 역시 교사가 되기 위해서는 높은 경쟁률도 돌파해야 합니다. 출산율은 감소하고, 실제로 학생들은 점점 급격히 수가 줄고 있는데 교사라는 직업의 취업률은 줄거리도 아니잖아요.이렇게 어렵게 찾은 꿈을 또 잃어버렸습니다. 현실적으로 불가능했어요. 그래서 저는 많은 학생들이 그렇듯이 그냥 성적을 맞춰서 공과대학을 다니고자 하는 마인드였습니다.그런데 그때! 저랑 아주 친한 선생님께 해양대학교를 가라고 추천해주셨어요.멋진 교복도 입고 취업도 잘한다고 저한테 그런 스토리를 쓰시더군요!


    >


    해양대학교란 대체 어떤 것일까.해양대학교라는곳에대해서처음듣고 대학교에이미많은자료를찾아봤습니다.해양 대학교는 목포 해양 대학교와 한국 해양 대학의 2개 학교가 있다, 목포 해양 대학교는 원래 전문 대학에서 전통이 깊은 곳은 한국 해양 대학교이었습니다. 실제로 첫째, 최근 재학 중의 한학년 친구들은 74기에서 74번째 입학생입니다 *^^*저는 2년에 73기 기관 공학부 재학 중입니다! 한국 해양 대학의 어떤 점에 끌리고 이 학교에 입학했냐고 물었더니 일 해양이라는 분야를 전문으로 공부 때문에 해운 산업에 취업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2. 나처럼 해사 대학을 졸업하고 배를 타는 학생들은 높은 연봉도 받을 수 있습니다!3. 하얗고 멋진 교복을 입은 사람의 눈에 보기만 했는데 같이 한번 입어 보고 싶지 않나요?!나의 입학 동기는 이렇게에서 입시 준비는 이랬어요!나는 수시 원서 접수할 때에야 한국 해양 대학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내신도 이미 마감이 된 상태였고, 고교 3한학기가 끝났으니까, 당연히 수능 성적이 어느 정도 예상된 상태였습니다.그러나 여러분은 이렇게 준비하세요!한국 해양 대학은 한학년 성적은 30%, 2~3년의 성적은 70%반영합니다. 그리고 모집 요강을 자세히 보면 과목별로 높은 과목 2개를 훙히화 해서 성적을 산출하게 됩니다!(이에 대한 말의 의미는 질문하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한해의 성적이 좋지 않다고 포기하지 않고 2~3학년 때 공부를 전략적으로 하는 게 중요합니다. 내가 입학하고 싶은 단과대학의 반영 과목을 보고, 거기서 나이 많은 과목들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거죠! 최저 등급 역시한 탐구는 2과목을 평균하고 소수 점 이하는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최저 등급도 맞추기가 용이합니다! 역시 올해부터 최저등급기준이 완화되면서 수험생들의 부다소음이 줄어들었으니, 꼭 한번 도전해 보세요! 한국해양대학교에 입학하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