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 폐렴 치사율은 3퍼센트 이상첫 것이었다 우한폐렴 관련 소견 정리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2:16

    우한 폐렴으로 국내 주가가 급락했어요. 코스피, 코스닥 3Percent의 하락으로 개별 종목 크게 깨진 게 많은 것이었다 물론 내가 보유하고 있는 작은 기업도 어퍼 컷 된 곳이 많다. 언론 기사, 유튜브 등 많은 매체들이 공포를 전파합니다.어그로 영상, 기사가 나돈다. 그렇게 해서 그것을 만든 사람은 돈을 번다. ​


    >


    ​ ​, 우한 폐렴, 치사율이 3퍼.세인트라는 말도 있지만 나는 그보다 비싸다고 생각한다. 확진자는 오늘로 추가되며, 사망자는 그 전에 확정되어 사망한 사람들이었다 확정된 평균 몇일 만에 사망할지도 모르지만 5일이다로, 병의 치사율은(사망자 수)/(5일 전 후와크징쟈 수)가 되는 것이었다 좀 따져서 보면 하나 0카피.센트를 넘기도 한다. 사실은 무엇일까? China 자체의 자료 집계도 신뢰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있다. ​​


    >


    전파 속도는 확실히 빠르다. 눈을 뜨면 부쩍부쩍 늘어난다. 무증상 감염자도 감염 가능성이 있는 것이 사실인 것 같다. China는 초기 관리에 완전히 실패했습니다. ​​


    >


    다시 국내로 돌아와 감염자 증가 추이와 사망자 발생 추이 등을 지켜봐야 합니다. 차이나 연휴 끝, 나쁘지 않다고 증시를 오픈하면 추가 조정이 있을지도 모른다. 하나부 수익이 난 종목을 팔아 급락했던 관심종목으로 교체하는 시기다. 두려움에 투자하면 수익이 좋았다. 매번 그 당시에는 두려워서 선의의 매수 버튼이 안 잡혔는데. 돌이켜 보면 그랬다.국내 한개가 확진자 입원 칠로 1주일이 지났다. 그때부터 완치됐으면 좋겠다. 독감만큼 명확한 치료법이 없다. 자력으로 이겨내야 해요. 완치되어 확진자의 증가 속도가 느려지면. 우한도 극복하겠지요 우리 나쁘지 않다에서는 사스도 죽어간 사람이 없고 메르스의 치사율도 moning이 올랐다.병상에서 고통받는 환자와 가족, 친척 모두 건강하기를 바란다. 쉽지 않은 싸움이 될 거예요. 제발 확산속도가 좀 떨어져서... 국내에서 완치자가 나쁘지 않습니다. 나쁘지 않아도 사건인데 부모님이 누군지 걱정이에요. ​​


    우한에 묻혀버렸지만 다른 리스크도 발생했습니다. 트럼프도 머리아플거야 문제가 한 사람씩 걸리는 데 두세 사람씩 걸린다. 그래도 어제 미국 시장은 반발했어요. 우한 폐렴의 시기의 2번째의 글을 마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