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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량뉘우스 하나2/7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나쁘지않아? 선진국들과 정책 비교. 국회는 하나단 존나쁘지않아 맞자!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4:48


    1단 영상 보세요. 여러분, 기술의 진보와 한번 시작된 혁명의 물결은 거스를 수 없습니다. 이것이 미래입니다.예전에 한번 완전 충전으로 400km이상 주행 가능한 전기 자동차 소식을 들었는데, 이 정도면 내연 기관이 달린 자동차를 몰 이유가 하봉잉도 없습니다.여러분, 어렸을 때 아카데미 과학이 본인 제펜타미야에서 본인온 RC카를 한번씩 만들어 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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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닥에 배터리 2개 넣어서 모터로 돌리는 이 같은 장난감 자동차와 기본적인 구조가 1프지앙고도 다를 게 없는 자동차가 바로 돌아다닙니다.지금 차는 엔진 값이 아니라 이를 통제하는 인공지능 가격이나 고성능 배터리 값으로 바뀔 겁니다.항상 그랬듯이 나를 저 영상을 보고 충격을 받아서 집에 오자마자 자율주행 관련 국내정책은 어디까지 준비되지 않아서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는데 선진국과 비교해보니 한심한 수준이었다.


    보고서가 1년에 1회씩 매년 이 말에 올라온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왠지 지난해 이맘때의 자료이다.90쪽짜리 자료이지만 생각보다 너무 길일 없습니다. 다 보고 있으나 어느 2시간 정도 걸릴 것 같네요.자동차 산업이 얼마나 자신이 중요한지는 다들 아실 겁니다. 반도체와 반도체는, 그러나 사실 제조업의 마지막은 자동차다. 삼성 전자가 코스피 70%를 지배하고 있지만 실제로 우리 나라 신라 현대 차와 직간접적으로 관련 있는 중견 기업이 80%이상이라고 할 만큼 영향력은 현대 차가 삼성 전자에 결코 손색이 없습니다.테슬라 구글과 함께 고리도 한 번도 돌리지 않은 것이 자동차 사업이라고 자랑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제 자동차 IT사업이다 이거예요. IT는 다 짱이에요.알면 알수록 이 사업이 표준 길가에 바퀴를 돌리는 수준은 아니라는 걸 느낍니다. 당초 공부한 자료 하나 7페이지를 보면


    이건 '누구의 상상력이 크냐'의 싸움인 것 같아요.America는 교루이에키 미래에는 99퍼센트의 교통 수단이 자동화된다고 보고 이에 대한 정책을 준비 중이란 뜻입니다. 제가 한번 운전하는 sound처럼 포스팅한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혹시 먼 장래에는 수동운전을 법으로 금지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법률로 정한 아주 특수한 사람들만 수동 운전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지네요. 그 쪽이 완전히 자동화된 교통 시스템에서는 더 안전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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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기술에 의한 단계별 구분이지만, 대부분의 정부들이 위와 같은 표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그래서 우리 나라 신라는 2020년까지 수준 3,26년까지 수준 4의 자율 주행 자동차 기반을 구축한다고 주장하지만 정내용의 편한 소음입니다. 영상에서 보면 쇼쯔도우쯔이 북미에서는 이미 수준 4기술을 갖춘 자동차가 시판되고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 3구매자 70%가 레벨 3으로 레벨 4의 자율 주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것인데 어느 2026년입니다. 2026년에는 토우와이스쟈싱용이 30세를 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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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는 그대로 자동차 시장을 통째로 테슬라, 구글 등 해외 중견기업에 내준다는 스토리입니다." 그리고 나중 교과서에 "한국 자동차 산업은 강성 귀족 노조 때문에 붕괴됐다"고 말할 것입니다.


    의미 있는 부분이 벌써 1곳 있습니다.


    5G는 일반 휴대 전화 데이터 송수신 속도가 좀 빨리 되는 것이 아니라 궁극의 IOT기술의 밑바탕이 되는 기술입니다. 트럼프가 중국 화웨이를 족에 때리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아, 우리 본인이라 국토가 좁고 좋은 건 뭐죠?이런 최단의 통신기술의 테스트베드로서 최적의 입지를 갖추고 있지 않습니까! 무려 온라인게입니다. 리그를 세계 최초로 도입한 봉인라가 한국입니다. 양키 놈과 얼굴의 전화 모뎀 위한 시절에 우리 본 인 라 전국 각지에 초고속 인터넷 케이블 깔고 스타 크래프트를 즐기고 고화질의 야동 다운 수 세계 1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IT인프라의 선진국입니다 이것입니다.올해 세계 경제 포럼 WEF가 낸 레포트 또 ICT분야에서 우리 본 인 라를 세계 1위에 올맀 슴니다. 뭐, 그래도 국내 키레키들에는 정부 규제가 대기업 목을 조르고 서민 경제 파탄 봉잉눙 좌파 공산 주의자 파라다이스지만 현실은 강남만큼 높은 육지에 10조 때리고 부어 사옥 올리려는 유사 자동차 대기업이 국내 독점·과점의 자동차 대기업이라는 웃픈 상황이군요. 투자 현황만 보면 이게 자동차 대기업인지 부동산 대기업인지 모르겠어요. 지금 R&D에 10조를 투자해도 좋이에키카한 시국에... 혹시시 삼성동의 유전이 폭발했는데 1양만 아직 모릅니까.사실 재미있는 것은 자율 주행이라는 기술보다 법률적인 쟁점입니다. 인공지능으로움직이는자동차가사고를당했을때이책입니다.은 차의 소유자, 운전자, 나의 연구는 무엇에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2026년은 도대체 무슨 머리에서 어떻게 자신 왔는지 모르지만 국회의 이 아이들은 존 본 인 맞아야 합니다. 지금까지 해온 것을 보면 존 본 인 1 하지 않고 놀고 선진국 라나에 내면 그것은 시찰하는 것이라면 비행기 티켓을 끊고 해외 순방한 다음에 미국 독 1정책 법안 대략 복사하고 입법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편안하게 손을 놓고 있을 수 없습니다.보고서를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선진국은 이미 정책 준비를 위한 중요한 토대는 다 세웠습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시험 기간에는 운전자, 대기업, 보험회사의 책입니다. 범위를 구분하여 데이터 수집 중입니다. 이 부분은 꼭 다들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미국 독 1영국의 사례가 들어 있는 슴니다.도로와 자동차 전반을 감시하고 관리 감독해야 할 정부, 자동차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대기업, 사고 시 이를 연구해야 할 경찰, 그리고 보험 등 금융기관까지 각 분야에서 협의해야 할 쟁점이 한둘이 아닙니다.마지막으로 고속도로를 제외한 국도를 관리하는 지방정부의 역할, 정예기, 정예기, 정예기, 중요해진다. 군수,도지사들멍때리고시시한일하면서지방자치를한다고하는데지금부터준비해야합니다.그런데 얼마 뉴스를 검색하면서도 의미 있는 기사 1줄은 찾을 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자율주행의 세계가 도래함에 따라 반드시 이곳에 숨은 비즈니스 기회가 올 것입니다. IT, 마케팅, 서비스, 금융, 운송은 뭐가 될지 모르겠지만 관련 자료를 찾아서 느끼면 엘도라도가 될지는 누가 알 수 있을까요? 내가 못하면 이제 가는 대기업에 투자해도 되고. 어쨌든 관념을 갖고 지켜봐 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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